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확실한 조언

미륵쌈쵸 2020. 6. 14. 00:39


비디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확실한 조언



그 어느 때보다도, 비디오는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인기 있고 다작의 자원이 되고 있다.


오늘날의 기술은 비디오 제작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만든다.


어디서나 사람들은 초고속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세계가 볼 수 있는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고 사용 자습서를 제공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데모는 사람들이 제품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데 특히 효과적이다.


이것은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네가 만든다고 꼭 오진 않을 거야.


홍보와 광고도 그만큼 중요하다.


올바른 방법으로 하면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훌륭한 콘텐츠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어야만 효과가 있다.




비디오에서 메시지를 명확하게 유지하십시오.


그것을 실행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컨텐츠로 항로를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미리 쓰여진 비디오의 개요를 고수해 보십시오.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전략에 대해 YouTube를 염두에 두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캠페인 전체의 출발점이다.


어디선가 무료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많은 수의 시청자들에게 즉시 노출된다.


유튜브는 단순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아니라 웹에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자원이다.




정직이 열쇠라는 것을 명심해라.


비디오를 만들고 있다면, 진실되게 하라.


보다 투명하고 솔직한 톤을 채택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신뢰성과 신뢰성의 표시로 다가올 것이다.




혼자서 다 하려고 하지 마.


진행 중인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흥미로운 아이디어와 각도를 도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통해 친구, 가족, 직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한 번만 하지 말고,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제작할 수 있도록 1년 내내 회의를 가져라.




동영상 형식의 솔직하고 솔직한 어필은 당신의 제품과 브랜드와 더 개인적인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생산 라인에 들어가는 프로세스 또는 사무실 운영 방식을 자랑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이러한 개인적인 작은 일별을 즐길 것이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면 온건한 댓글을 달아야 할 것이다.


고객들 사이의 부정적인 발언이나 다툼은 당신이 보내고 싶은 메시지를 망치는 고약한 상황으로 발전할 수 있다.


작업이 통제할 수 없을 경우 사용자를 보고하거나 주석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콜 투 액션으로 비디오를 종료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라.


다음 단계에서 간결하고 명확한 지침을 작성하여 가능한 한 빨리 이를 따르도록 하십시오.


강력한 액션 콜은 모든 비디오를 끝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제 비디오 마케팅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해야 하므로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놓으십시오.


이 충고를 사용하고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더 많은 비디오를 계속 제작한다면, 당신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